KRlCN     sitemap 전체메뉴
인스타그램블로그페이스북카카오유투브
KRlCN
인스타그램블로그페이스북카카오유투브
> 회사소개 > 인사말
회사소개

한중 양국을 잇는 가장 빠르고 안전한 뱃길 대인훼리

 


대인훼리(주)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여러분들께!

당사는 취항 이래 현재까지  한·중간의 무역증대에 기여함은 물론 민간가교 역할을 수행하면서 꾸준히 성장해 오고 있는 한-중 카훼리를 주3회 운항하고 있는 선사입니다.

고객 한분한분을 가족같은 마음으로 섬기며 반드시 세가지를 지키겠습니다.

첫째 "안전"

"비룡호"는 여객 및 선박의 안전 운항을 위하여 구명정,구명뗏목,MES(여객탈출설비), 소화설비 등 안전을 위한 설비 및 장비를 완벽하게 갖추고 있으며, 기관 정비 및 유지 보수를 철저히하여 리나선급(이탈리아선급협회)의 크루즈 수준에 준하는 안전 기준을 통과했으며, 한국 PSC 점검도 통과하여 여객 및 선박의 안전 운항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매년 선박 정기검사를 실시하여 고객 여러분들의 안전을 최우선적으로 책임지는 회사입니다.

둘째 "신속"

"비룡"호는 여객 510명, 화물145TEU , 최대속력 25노트로 대련-인천 항로를 12시간 이내로 주파 할 수 있는 여객선입니다.
화물은 DOOR TO DOOR 서비스를 기본으로 통관 및 수속에 화주 분들의 불편이 없도록 필요한 정보를 적기에 제공하고 영구 및 대련,심양,장춘,하얼빈,길림,연길,훈춘등 동북3성 전지역의 화물은 48시간 이내에 화물인도가 가능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화물 업무는 ON-LINE을 통한 NET-WORK SYSTEM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한중무역을 넘어 한중일-일중한의 화물운송 서비스는 물론 신속을 요하지 않는 화물은 정기화물선(주 2회운항)을 선복 임차하여 저렴한 운임으로 부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신속한 화물을 정확하게 목적지에 도착하도록 최선을 다하는 회사입니다.

셋째 "믿음"

대인훼리(주)는 1995년 취항 이래 고객과의 약속을 회사 이념으로 여기며 현재에 이르렀습니다.
고객의 작은 소리에도 귀기울이며, 당사를 믿고 거래하시는 많은 고객분들의 기대에 이바지 하기 위하여 대인훼리(주) 전 임직원들은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과 함께 성장해 간다는 신념으로 여러분의 성장에 발맞춰 갈수 있는 고객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과 함께하는 여러분의 회사 대인훼리(주)가 되겠습니다.